본문 바로가기
공부/자격증

2022 기사시험 일정 (한국산업인력공단,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)

by cchucchu 2022. 1. 25.
728x90
반응형

올해 내가 시험을 쳐야하는 기사 시험 일정들이다.. 해당 자격증들을 마지막으로 기사시험은 끝을 낼려고 노력중이다 😂

 

1. KCA -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

여기서 내가 응시하는 과목은 정보통신기사이다

실기 합격 후 후기를 쓸려고하는데 아직 합격하지 못해서 쓰지 못하는 중 ㅠㅠ

 

2. 한국산업인력공단

마찬가지로 여기서는 소방설비전기 실기를 쳐야한다.

이전 회차에서 소방을 하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가끔들기도 한다.

 

 

▶벌써 22년이 시작되고 1월도 절반이 지나갔다.

작년에도 나름 열심히 살았다고 생각이 되었지만 올해부터는 성과를 내는 한 해를 만들어보자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.

공부는 올해까지해서 마무리 짓는걸로하고 경제, 시사쪽으로 해서 앞으로 컨텐츠들을 구상할 계획이다.

또한 이제 코딩쪽으로 한 번 빡시게 공부해볼 계획! - 파이썬을 목표로 내가 스스로 매크로를 구상할 수 있을 정도의 실력까지 만드는 것이 올 한 해의 목표.

생각해보니 지금부터 열심히 시작해봐야 할 것 같다 ㅎㅎ.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