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S&H/CAR

불스원 - 살라딘 탈취 훈증캔

by cchucchu 2021. 12. 25.
728x90
반응형

이번글은 간단하게 실내 차량의 악취를 잡아주는 탈취제를 소개시켜드리고자합니다.

해당 제품은 불스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.

약 20분정도의 시간만 있으면 잡내들을 제거해줘서 사용이 편리했었네요 ㅎㅎ

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그렇게 악취가 심하지 않다면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😂

이유는 설명하고 난 뒤에 말씀드릴께요~

 

사용설명서입니다.

주의하셔야 될 점이

1. 절대 시트에 놓고 사용하지 말 것

2. 용액을 부을때 꼭 그림과 같이 플라스틱 용기와 안쪽 캔 사이 공간에 부을 것

3. 10분간 사용 후 꼭 환기 시킬것

이 3가지를 지켜주셔야합니다.

초기 사용전

10분간 차안에 두고 있으면 이렇게 가운데 구멍 사이로 연기가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후기 : 생각보다 탈취가 잘 됩니다.

저는 차에 악취는 없었지만 너무 향이 강하더라구요 😂

운전하면서 창문을 다 열고 출퇴근을 해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ㅠㅠ

이틀정도 지나니 어느정도 향이 옅어졌는데, 정말 심한게 아니라면 굳이 이렇게까지는 하지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

일반 탑마트나 홈플러스등 대형마트에 가면 판매하고 있으니 경험삼아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😊

반응형

댓글